fnctId=bbs,fnctNo=8 238 건 게시물 검색 제목 작성자 공통(상단고정) 공지 게시글 [일반공지] 2025학년도 조형예술대학 전공/학부별 메이데이전시/졸업전시 교과목 운영 기준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969 첨부파일 1 2025학년도의 조형예술대학 전공/학부별 메이데이전시 및 졸업전시 교과목 운영 현황을 첨부 파일과 같이 공지하오니 수강신청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* 첨부 자료는 각 전공 운영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, 교과목 관련 자세한 문의는 각 전공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* 본 첨부 자료는 2025.1.21.자로 업데이트 되었습니다. 게시글 리스트 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(2025.2월 졸업자) 학위복 대여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32 첨부파일 0 조형예술대학 학위복 대여 안내 1. 대여 대상: 2024학년도 전기 학위취득자(2025.2월 졸업자) 중 학사, 석사만 해당됨 1) 박사학위 취득자의 경우 개별 준비 - 학위복 업체(춘추사)에서 구입 또는 대학원 학생회를 통한 공동대여 ※ 이화여대 일반대학원 학생회 홈페이지 참고 https://cafe.naver.com/ewhagu123/649 2) 기졸업자 및 후기(2025.8월) 졸업예정자는 대여 불가2. 유레카 대여 신청 안내 ※ 해당 기간 외 그 어떠한 사유로도 연장 불가 1) 유레카 신청기간: 2025.2.5.(수) 10:00 ~ 2.11.(화) 23:00 학위복 대여료 및 보증금 납부: 2025.2.5.(수) 10:00 ~ 2.11.(화) 23:00 2) 유레카 신청방법: 마이유레카 학사행정 졸업 학위복대여신청 ※ 가상계좌 발급(가상계좌는 모두 다르게 생성/부여됨) → 2.11.(화) 23시까지 가상계좌로 총 입금액(대여료+보증금) 입금 → 정해진 날짜에 대여 및 반납 ※ 가상계좌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입금이 불가능하므로 학위복 대여 신청 당일 납부를 권장함(만료 후 재신청 불가) 3) 대여료 및 보증금 ※ 업체 금액 조정 후 재공지 예정구분학사석사대여료5,000원10,000원보증금65,000원90,000원총 입금액70,000원100,000원3. 학위복 실물 대여/반납 장소 및 기간 ※ 업체 일정 조정에 따라 기간 변동 시 재공지 예정 1) 대여장소: 조형예술관 A동 1층 101호 스터디(학생)라운지 2) 대여기간: 2025.2.20.(목) ~ 2.21.(금) 10:00~16:00 / 2025.2.24.(월) 9:15~15:00 ※ 점심시간(12~13시) 및 주말 제외 ※ 대여 및 반납 시 실물 학생증(또는 모바일 학생증) 제시 및 본인 서명 필수, 조교 확인 필수 3) 반납기간: ~2025.2.25.(화) 10:00~16:00 ※ 점심시간(12~13시) 및 주말 제외 ※ 대여 및 반납 시 실물 학생증(또는 모바일 학생증) 제시 및 본인 서명 필수, 조교 확인 필수 ※ 반납기간 이후 조형대에 반납 불가하며, 학생이 업체(춘추사)에 직접 반납해야 함 4. 유의사항 1) 학위복 대여 신청 후 대여료 및 보증금 미입금 시 대여 자동 취소됩니다. 2) 학위복 보증금 반환은 3월 중순에 일괄 진행되므로 학생정보에 입력한 해당 계좌를 유지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보증금은 본인의 포털 학사행정 학생종합정보 개인정보변경 계좌정보 에 기입된 계좌로 반환됨 ※ 출국, 취업, 계좌 폐쇄 등 개인적인 사유로 별도 처리 불가 3) 학위복 분실 및 훼손시에는 그 정도에 따라 배상금이 발생합니다(학위모 술 분실 1000원~학위복 전체 분실 30만원 등). 4) 학위복 반납은 2.25.(화) 16시까지 조형예술관 학생라운지에서 가능하며, 그 이후에는 개인이 직접 업체에 반납하셔야 합니다. ※ 학위복 미반납 시 모든 증명서 발급 제한, 석사의 경우 학과와 지도교수에 통보, 보증금 반환 불가 5) 자세한 사항은 이화여자대학교 홈페이지 공지사항 확인5. 문의 조형예술대학 행정실 02-3277-2484 / 총무팀 02-3277-2074, 3300 [인재개발원] 1/18(토) 이화멘토링페스티벌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0 첨부파일 0 ▷ 일시 및 장소: 25.1.18.(토) 10:00-17:30 (총 3세션) ECC B4 이삼봉홀★ 원하는 세션만 참여 가능 (중복 참여 가능)★ 신청기한: ~1/17(금) 오전 10시까지📌세션1[현대백화점] 경영지원(인사/총무) / (사복19)[삼성전자] 경영지원(구매팀) / (정치외교15)[로레알코리아] Finance / (국제학20)📌세션2[현대글로비스] SW개발 / (컴공19)[LG CNS] 풀스택 웹 개발 / (휴기바18)[네이버웹툰] W AI Creator Tool / (전자공학12)📌세션3[삼성전자] 인터렉션디자인(UX) / (시각디자인15)[대한항공] UX/UI디자인 / (동양화17)[HuskyFox]브랜드 디자인팀 / (디자인학부17)신청방법더포폴 비교과신청 '이화멘토링페스티벌'검색!신청링크THE포트폴리오 2025-1학기 조형예술대학 조교(A, B급) 모집 안내(대학원생)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121 첨부파일 2 2025-1학기 조형예술대학 행정실 조교(A, B급) 모집 안내(대학원생) 1. 지원자격 1) 2025년 1학기 정규등록 재학생(신입생 포함) 및 교과목 등록생 교과목 등록생은 등록금 범위 내에서 장학금 지급이 가능하며, 수료생은 제외함. 교과목 등록생은 수강신청 학점에 따라 등록금이 결정되므로, 등록 완료 확인 후 통장지급 예정(고지서 감면 불가) ※ 장학금은 일부만 지급되지 않으며, 등록금이 장학금보다 적을 경우 신청 불가함. ※ 논문 등록생, 연구 등록생, 휴학생, 교과목등록생 중 수료생 지원 불가 2) 시간관념이 철저하고, 성실하며 책임감이 있는 학생 2. 활동기간 및 장소 1) 2025. 3. 4.(화) ~ 2025. 8. 29.(금) (공휴일 제외) 2) 조형예술대학 행정실 (행정실 업무보조) 3. 활동시간 및 장학금액 구분주당 활동시간장학금액A급조교주 14시간4,000,000원B급조교주 7시간2,000,000원 ※ 장학금액 지급 방식은 고지서 감면(재학생) / 통장지급 둘 중 택 1 가능 ※ 활동기간 도중 학생조교 활동을 취소하는 경우 해당 학기에 지급한 장학금 전액 환수 4. 학생조교 지원 시 제출 서류 안내 [붙임1. 학생조교 지원서] 및 [붙임2. 학생조교 지원 자기소개서]를 작성해야 하며, 1월 19일까지 행정실 서면제출 또는 이메일 제출( jjw@ewha.ac.kr ) 해주시기 바랍니다. ※ 이메일 제출 시 제목: [OO실 OO급조교] 전공_이름 / 예시: [조형예술대학 행정실 A급조교] 동양화전공_김이화 ※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제출 시 개인정보를 정확하게 입력하시고 양식을 반드시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5. 지원기간: ~ 2025. 1. 15.(수) ※ 지원자가 많아 기존 1.19.에서 1.15. 로 변경 및 조기마감함 6. 합격자 발표: 1월 20일 이후 합격자 대상으로 개별 연락 예정(불합격자 별도 연락 X) 7. 문의: 조형예술대학 행정실 02 - 3277 - 2484 [인재개발원] 2025년 1월 진로취업교육 일정 안내 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60 첨부파일 0 처음 160 1 2 3 4 5 6 7 8 9 10 다음 페이지 다음 끝